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로고

전체메뉴 보기
인트라넷 이용안내 오시는길 ENG

[입찰 공고] 내부 인테리어 공사 -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2016.06.17조회수 7423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공고 제2016-04호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내부 인테리어 공사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16. 6. 17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총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내부 인테리어 공사

나. 공사개요

   1) 소 재 지 :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동 448-10 혁제빌딩

   2) 공사기간 : 2016. 7. 11(월) ~ 8. 21(일)

   3) 공사범위 : 칸막이 설치, 인테리어, 전기, 소방, 통신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설계도면’ 참조

   4) 규모 및 층별 공간 구성 예정표

구 분

공사 면적

구성 예정 시설

비 고

지상 2층

458.41㎡

 도서관, 학습실 각 1개

 

지상 3층

 소강의실 5개, 스튜디오 1개

지상 4층

 대강의실 1개, 소강의실 2개, PC실 1개, 

 서버실 1개

지상 6층

 소강의실 5개, 탕비실 1개

지상 7층

 교수 연구실 9개, 회의실 2개

지상 8층

 총장 집무실, 탕비실, 휴게실, 회의실, 

 사무실 3개

합 계

2,750.46㎡

 

 

 

* 공내역서 및 건축도면은 현장설명회 배포 예정


다. 입찰방법 : 일반경쟁 입찰 방식

라. 입찰공고 및 접수기간 : 2016. 6. 17(금) ~ 2016. 6. 28(화) / 17:00까지

마. 접수처: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449-11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교무행정처

바. 주요 일정

구 분

일 시

비 고

입찰 공고

6. 17(금) ~ 6. 26(일)

www.igse.ac.kr

입찰참가 신청서 제출

6. 28(화) 17시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교무행정처

현장설명회

6. 30(목) 10시

혁제빌딩 1층

견적서?공정표 제출

7. 06(수) 17시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교무행정처

심사 결과 통보

7. 07(목) 14시

개별 통보

계약 진행

7. 08(금)

 

공사 착공신고

7. 08(금)

 

공사 진행

7. 11(월) ~ 8. 21(일)

 

 

사. 입찰 평가 및 선정방법

- 본 교가 정한 참가자격에 의거 그 자격을 확인

- 충분한 계약 이행 능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우선 협상 대상자로 선정하고 상호협상을 통하여 선정

 

2. 입찰참가 자격조건

가. 경쟁입찰 참가자격에 적합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

※ 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영업정지, 자격정지 또는 휴업중인 업체는 참가 불가

나. 부정당업자의 입찰자격 제한에 의거 제한을 받지 않는 자

다. 입찰참가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

라. 주된 영업소재지가 서울인 업체

마. 전문건설업 등록업체(인테리어공사 총괄 업체)

바.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내부 인테리어 공사로 단일 준공 실적 5억 이상 실적 보유업체(공동 도급 제외)

사. 기업신용평가기관 확인서상 신용평가등급 C 이상 업체

 

3. 입찰등록 구비서류

가. 제출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서식 1)

2) 사업 수행기관현황 1부(서식 2)

3)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서식 3)

4)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서식 4)

5)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 각 1부

6) 법인인감증명서 1부

7) 면허등록증 사본(전문건설업) 1부 

8) 최근 3개년 건설공사 실적증명원 1부(대한전문건설협회 발행)

9)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신용평가기관)

10) 국세, 지방세 및 4대보험 완납증명서 각 1부

11)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10/100이상(입찰보증보험증권)

12) 지명원 1부

나. 제출방법

1) 마감시간 전까지 직접 제출(우편 및 이메일 접수 불가)

2) 견적서, 공정표는 별도의 봉투에 밀봉 후 인감날인하여 제출하며 모든 봉함선에 인감으로 간인

 

4.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입찰자격이 없는 자 또는 입찰조건에 위배된 자의 입찰

   나. 제출된 서류에 허위사실 또는 담합 등 부정이 있는 입찰

   다. 기타 발주처에서 정한 사항에 위반된 입찰


5.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일체의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안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동수급체 결성에 의한 공동계약은 불가합니다.

   다. 공사 관련 세부일정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약간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입찰참가신청서 및 제출서류 서식은 첨부한 파일의 마지막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목록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 로고
(우편번호 05407) 서울특별시 강동구 양재대로 81길 89(성내동), 대표전화 : 02-6477-5114,
입시문의 TEL : 080-804-0505(수신자부담), academics@igse.ac.kr
Copyright International Graduate School of Language Education(IGSE), All Rights Reserved.
카페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