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융합 한·영통번역 한·베트남어실무통번역
설립이념과 발전 학교 법인 IGSE 발자취 학교 상징 IGSE 소개
총장 인사말 역대 총장
CMS 신청 대학발전기금관리규정 기탁현황보기
예ㆍ결산공고 업무추진비 공개
전공 소개 교육과정(주간) 교육 과정(야간) 교수 소개 졸업 요건
전공 소개 교육 과정 교수 소개 졸업요건
학술정보원 IGSE교육원 교수, 학생 지원센터 Language Center
Net Print 사용방법 컴퓨터실 안내
입찰공고 입찰신청현황 관리
국제언어대학원대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 연구원과 교수의 학업활동을 소개합니다.
A Case Study of Developing a Blended Reading Program Using Process Drama for Korean EFL Secondary St
Hye-Young Lim and Hae-Ok Park
「귀화시험 면접심사 완벽대비」 책 출판
한베트남어실무통번역 CHAU NGOC YEN
2022.12 한베실무통번역 전공 학생의 통번역 활동
한베트남어실무통번역
2022.11 한베실무통번역 전공 학생의 통번역 활동
2022.10 한베실무통번역 전공 학생의 통번역 활동
EFL 과정극(Process Drama)을 활용한 21세기 핵심역량 개발 탐구: 영어 교사의 의견을 중심으로
박혜옥
The Analysis of Writing Tasks in High School English Textbooks: A Process-Genre Based Approach
나언성(17기 영어교재개발 전공), 이혜원(4기 영어지도 전공)
Corpus-based Analysis of Phrasal Verbs in North Korean English Textbooks
백정희(TESOL)
ESP for Cabin Crew: Developing an Integrated Content-based Instruction and Situational Language...
서지영(TESOL)
Genre-based Writing: Getting Korean Elementary Schoolers into Real Writing
최미경(TESOL)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웹사이트에서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 장치를 이용하여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법에 의해 형사 처벌됩니다.
[최초 게시일: 2008년 03월 2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