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OL & 영어교재개발(주/야간) 영어·한국어교육(야간) 한국어·영어통번역(야간) 한국어·베트남어통번역(주간) 한국어·베트남어통번역 (유학생 특별전형) 한국어교육 (유학생 특별전형)
한국어ㆍ베트남어통번역 박사과정 한국어ㆍ베트남어통번역 박사과정(유학생 특별전형)
언어교육융합학과 한국어·영어통번역전공 한국어·베트남어통번역전공
설립이념과 발전 학교 법인 IGSE 발자취 학교 상징 IGSE 소개
총장 인사말 역대 총장
CMS 신청 대학발전기금관리규정 기탁현황보기
예ㆍ결산공고 업무추진비 공개
언어교육융합학과 - 학과소개 - 교수소개 - 졸업 요건
TESOL & 영어교재개발(주간) - 전공소개 - 교육과정
TESOL & 영어교재개발(야간) - 전공소개 - 교육과정
영어·한국어교육(야간) - 전공소개 - 교육과정
한국어·영어통번역(야간) - 전공소개 - 교육과정 - 교수소개 - 졸업 요건
한국어·베트남어통번역(주간) - 전공소개 - 교육과정 - 교수소개 - 졸업 요건
한국어·베트남어통번역 박사 - 박사과정 소개 - 박사 교육과정 - 교수소개
학술정보원 IGSE교육원 교수, 학생 지원센터 Language Center
Net Print 사용방법 컴퓨터실 안내
입찰공고 입찰신청현황 관리
국제언어대학원대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 연구원과 교수의 학업활동을 소개합니다.
How to extract domain-specific vocabulary in ESP
5기 김석환(Kim, Seokhwan / 5th Wave)
Is Oral-English Ability Related to Young Latinos’ English-Reading Tra
5기 김은정(Kim, Eunjung / 5th Wave)
International Graduate Students’ Needs in English Listening and Speaking Skills
4기 이혜원(Lee, Hyewon / 4th Wave)
Cross-linguistic influence in young Latino/as'second language reading achievement
Noticing a gap in L2 pronunciation through textualized feedback from m
Promoting Global Awareness and Cultural Communication for ESL Pre-service Teachers in UNC-China Tech
Conference Prediction of English Reading in Young Spanish-Speaking English Language Learners
Student and Teacher Trial and Perceptions of an Online ESL Academic Writing Unit
소규모 코퍼스 구축 및 활용(Small Corpus Build & Use)
4기 정현(Jung, Hyun / 4th Wave)
Developing Online Activity Guide for English Teachers
8기 이민경(Lee, Minkyoung / 8th Wave)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웹사이트에서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 장치를 이용하여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법에 의해 형사 처벌됩니다.
[최초 게시일: 2008년 03월 2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