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OL & 영어교재개발(주/야간) 영어·한국어교육(야간) 한국어·영어통번역(야간) 한국어·베트남어통번역(주간) 한국어·베트남어통번역 (유학생 특별전형) 한국어교육 (유학생 특별전형)
한국어ㆍ베트남어통번역 박사과정 한국어ㆍ베트남어통번역 박사과정(유학생 특별전형)
언어교육융합학과 한국어·영어통번역전공 한국어·베트남어통번역전공
설립이념과 발전 학교 법인 IGSE 발자취 학교 상징 IGSE 소개
총장 인사말 역대 총장
CMS 신청 대학발전기금관리규정 기탁현황보기
예ㆍ결산공고 업무추진비 공개
언어교육융합학과 - 학과소개 - 교수소개 - 졸업 요건
TESOL & 영어교재개발(주간) - 전공소개 - 교육과정
TESOL & 영어교재개발(야간) - 전공소개 - 교육과정
영어·한국어교육(야간) - 전공소개 - 교육과정
한국어·영어통번역(야간) - 전공소개 - 교육과정 - 교수소개 - 졸업 요건
한국어·베트남어통번역(주간) - 전공소개 - 교육과정 - 교수소개 - 졸업 요건
한국어·베트남어통번역 박사 - 박사과정 소개 - 박사 교육과정 - 교수소개
학술정보원 IGSE교육원 교수, 학생 지원센터 Language Center
Net Print 사용방법 컴퓨터실 안내
입찰공고 입찰신청현황 관리
국제언어대학원대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 연구원과 교수의 학업활동을 소개합니다.
The Titanic: the process drama
영어지도학과 14기 최우리
Differentiated Instruction in Reading: A Practical Exemplar in Classroom
영어교재개발학과 14기 김미성
Activation of Primed L2 Motivation
영어지도학과 14기 조은희
The effects of Metacognitive Listening Instruction on EFL 4th grade Learners
영어지도학과 14기 이한나
Readers’ theatre in the Malaysian primary ESL classroom: Semi-urban and rural setting
ELT 14기 Kenneth Chong Wie Thart
Developing Service-Learning Materials using Process Drama for Korean Young Learners
EMD 14기 정보선
Developing a grammar resource book for 6th grade English teachers
ELT 14기 이한나
Developing a speaking material using process drama
ELT 14기 임찬영
An evaluation of current vocabulary materials for young leaners
EMD 14기 오지숙
A text-driven reading & speaking material using story telling
EMD 14기 예민지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웹사이트에서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 장치를 이용하여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법에 의해 형사 처벌됩니다.
[최초 게시일: 2008년 03월 2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