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OL & 영어교재개발(주/야간) 영어·한국어교육(야간) 한국어·영어통번역(야간) 한국어·베트남어통번역(주간) 한국어·베트남어통번역 (유학생 특별전형) 한국어교육 (유학생 특별전형)
한국어ㆍ베트남어통번역 박사과정 한국어ㆍ베트남어통번역 박사과정(유학생 특별전형)
언어교육융합학과 한국어·영어통번역전공 한국어·베트남어통번역전공
설립이념과 발전 학교 법인 IGSE 발자취 학교 상징 IGSE 소개
총장 인사말 역대 총장
CMS 신청 대학발전기금관리규정 기탁현황보기
예ㆍ결산공고 업무추진비 공개
언어교육융합학과 - 학과소개 - 교수소개 - 졸업 요건
TESOL & 영어교재개발(주간) - 전공소개 - 교육과정
TESOL & 영어교재개발(야간) - 전공소개 - 교육과정
영어·한국어교육(야간) - 전공소개 - 교육과정
한국어·영어통번역(야간) - 전공소개 - 교육과정 - 교수소개 - 졸업 요건
한국어·베트남어통번역(주간) - 전공소개 - 교육과정 - 교수소개 - 졸업 요건
한국어·베트남어통번역 박사 - 박사과정 소개 - 박사 교육과정 - 교수소개
학술정보원 IGSE교육원 교수, 학생 지원센터 Language Center
Net Print 사용방법 컴퓨터실 안내
입찰공고 입찰신청현황 관리
국제언어대학원대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 연구원과 교수의 학업활동을 소개합니다.
A text-driven reading & speaking material using story telling
EMD 14기 지임경
Korean elementary school students’ recognitions of English-learning related interactions (ELRI) with
ELT 14기 소창영
Comparison of the effects of integrated FFI and isolated FFI in the development of grammar knowledge
ELT 14기 최우리
Corpus-Based Analysis of Phrasal Verbs in High School English Textbooks
노세은
A Comparison of Integrated FFI and Isolated FFI in the Development of Explicit Knowledge ...
김희영
The Perceptions of Teachers in Samarahan District on the use of Process Drama in Teaching Enflish
Kenneth Chong Wei Thart
Developing Performance-Based Speaking Materials for Korean EFL Secondary School Students
이영진
Developing Speaking Materials Using Process Drama with Authentic Materials, Movie, in ...
임찬영
Curriculum Development of Teaching Reading Skills for High-school
오지석
A Text-Driven Reading and Speaking Curriculum using Storytelling
지임경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본 웹사이트에서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 장치를 이용하여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법에 의해 형사 처벌됩니다.
[최초 게시일: 2008년 03월 21일]